본문 바로가기
알짜정보

샤넬 슬링백 플랫 구매후기(+샤넬 로퍼, 사이즈 팁, 구매 팁)

by YNJ family 2023. 2. 24.
반응형

 

주말 일요일,,, 그것도 5시쯤에 입구부터 헬인 압구정 갤러리아 샤넬 매장으로 갔다.

 

샤넬매장은 west관

지방러라 샤넬 매장가기가 힘들어 일단 대기부터 해놓고,, ㅋㅋ 역시 가방매장은 80팀이상이 대기중이란다.

클미로 입학과 동시에 졸업을 한지라 별로 흥미가 없어서 2층에 있는 신발매장으로 갔다.

 

압갤은 가방과 신발 대기가 따로 분리 되있어서 별로 웨이팅 없이 신발 구매하기가 좋다. 

east 지하1층에서 혼밥을 하다가 입장하라는 문자를 받고 갔다. 대기와 입장까지 1시간 정도 걸림!!

 

별기대 없이 갔는데 이것이 무엇!!!!!!

샤넬 슬링백 플랫과 샤넬 로퍼가 똭!!!!!

항상 사진으로 봤는데 실제로 처음 봤다. ㅋㅋ 

셀러언니의 이 친절은 또 무엇 !!! ㅋㅋㅋ

 

명품쇼핑에 제대로 된 대접을 받고 바로 결제해 버렸다. 

안그래도 봄이 되어서 살랑살랑 물욕이 일었는데 슬링백을 , 그것도 플랫이 있어서 완전 넘어가 버렸다. 

참고로 굽있는 슬링백은 너무 아파서 못 신는다는 여러 후기를 읽은지라 플랫이 있는게 다행이었다.

 

사이즈는 37!!

우리나라 240 신는 나는 어느매장 뭘 신어도 37이다. ㅋㅋ

37.5는 역시 헐떡이고 37이 딱이다. 뒷 발목에 거는 끈이 늘어나는 걸 감안해서 36.5 사야하나 고민한다면  그냥 정사이즈 추천이다. 그거 생각하다가 아예 아파서 못신는다. 정사이즈 사와도 집에와서 뒷끈이 발목을 약간 누르는  것 같아서 늘려주는 중이다. 

 

은은한 샤넬로고.. 오자마자 밑창보강

 

나이드니 샤넬 로고 뽝 보다 은은이가 좋다.

근데....슬링백 말고 나의 눈을 사로 잡은 아이가 또 있었으니!!!!

이 로퍼다.. 체인로퍼..

너도 우리집에 갈래? 하고 싶었는데,,셀러언니도 이거 37 귀한 사이즈 있다고 있을 때 두개 하라했는데 남편얼굴이 떠올라 그냥 두고 왔다.. 담에는 꼭 같이오자.ㅜㅜ

가죽도 부들부들 한게 신어도 아픈게 하나없는 이쁜아이다.

샤넬 로고도 적당한게 맴쏙..이런,,, 

 

너도 우리집에 데려왔어야 되는데..

운이 좋아 이렇게 재고 있으면 사면 되지만 허탕치지 않으려면 샤넬 케어센터에 전화해 보고 가면 된다. 

 

샤넬 케어센터: 080-805-9628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서 전화해주면 답변해 준다. 


"압갤에 발레리나 있나여?" 요렇게,,,

 

 

새로나온 플랫

 

발레리나도 있냐 물어보니 없어서 이 새로운 플랫 검베로 신어봤는데...

읭??? 할머니스러운건 뭐지??  나만 안어울리나...

나와는 맞지 않는 스탈이다. 꼭 신어보고 구매하길 바란다. 

 

사실 남에 떡이 더 커보인다고  발레리나 살껄 잘못했나 해서 사온날 발레리나 병에 걸렸었는데

키도 있고 체격이 있어서 슬링백이 더 이뻐보인다.

집에 있는 청바지와 스커트와 매치해보니 찰떡!! ㅋㅋ

날씨 따뜻해지면 빨리 신고 나가고 싶다 ㅋ 슬링백은 맨발이 젤 예쁘니까 참아야지....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와이앤제이 | 신소연 | 전북 전주시 송천동 | 사업자 등록번호 : 872-86-01640 | TEL : 070-7954-9051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알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니메이트 금니판매 후기  (0) 2023.02.21
ChatGPT 사용방법  (0) 2023.02.21
ChatGPT 설치방법  (0) 2023.02.21
일상생활 배상책임보험이란?  (0) 2023.02.17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이란?  (0) 2023.02.17

댓글